티스토리 뷰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무엇을 할 계획이신가요? 추운 바깥 나들이 말고 따뜻한 홈파티를 준비하고 있다면 주목! 가족, 친구, 애인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위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드릴게요! 

 


행복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위한 준비물


#1. 크리스마스 홈파티 추천 음식  


지난 1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다가올 새 해를 기대하며 설렘을 공유하는 자리인 크리스마스 홈파티. 즐거운 자리에 맛있는 음식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크리스마스 홈파티의 근사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으면서도,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는 핑거푸드들이 있답니다. 

 



바게트 위에 토마토, 가지 등을 올려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부르스게타나 크래커 위에 치즈, 올리브 등을 올린 카나페도 홈파티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핑거푸드랍니다. 연어에 오이와 샐러리, 무순을 넣어 돌돌 만 훈제 연어롤도 간단하지만 맛있어 보이는 핑거푸드니 이번 홈파티에 에피타이저로 내어보는 건 어떨까요? 


#2. 크리스마스 홈파티 소품  



크리스마스 홈파티의 분위기를 돋울 수 있는 소품들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미니 트리나, LED전구 하나에도 확 바뀌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머리띠나 산타모자도 소품으로 준비해보세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는 오너먼트나 리스도 집 안을 꾸며주면 좀 더 따뜻한 홈파티의 분위기를 낼 수 있답니다. 


출처: 부지런한베짱이님 (https://blog.naver.com/jijiyoyo/221736309563)


아무래도 집 안에서 하는 파티다 보니 실내 공기 질도 신경쓰지 않을 수 없는데요. 아늑한 홈파티 분위기에 어우러지는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면 더욱 좋겠죠. 따스한 홈파티에 어울리는 코웨이 공기청정기로 청정한 파티를 즐겨보세요! 집 안 어디에 두어도 꼭 어울리는 북유럽풍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무드등처럼 은은한 라이팅을 통해 미세먼지 오염도 수치도 알 수 있습니다. 이 수치는 인증받은 PM 2.5 센서[각주:1]를 통해서 측정하며, 디스플레이에서 수치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답니다. 



#3. 크리스마스 홈파티 드레스코드

음식과 인테리어를 마무리 했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파티를 즐기면 되겠죠! 최근 ‘나혼자산다’에 나왔던 박나래의 생일 파티에서 출생 연도에 유행했던 ‘글램펑크 룩’을 드레스 코드로 선정해 재미를 더했는데요. 파티 컨셉을 정해 드레스 코드 맞춘다면 제대로 크리스마스 홈파티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만약 너무 많은 인원이 모인다면 포인트 컬러를 드레스 코드로 정해도 좋고, 편한 사이라면 파자마를 코드로 삼아 편하게 파티를 즐길 수도 있을 텐데요! 미국의 Ugly Sweater Party처럼 우스꽝스러운 스웨터를 드레스코드로 삼아도 좋을 것 같네요! 


친한 사람들이 모여 한 해를 돌아보는 자리인 크리스마스 홈파티. 여러분들은 어떤 홈파티를 준비하고 계신가요?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2019년, 좋은 마무리되는 자리가 되시기 바랍니다. 



▶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019D) 제품 자세히 보기






  1. 1. PM2.5인증: 국내 한국공기청정협회 광학미세먼지센서 인증기준(KACA 0027-7269:2018)이며, 성능시험용 챔버는 29.5±1 ㎥ 조건에서 PM2.5 8~100㎍/㎥ 농도의 KCL입자를 분무시켜 기준계측기와 비교 검증 후 인증함 (2019.10.21 인증서 기준) [본문으로]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