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족 몸에 해로울 텐데…
깨끗한 물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도 보이지 않는 녹 때문에 걱정인데…
언제까지 수도관을 바꿔주기만 기다려야 할까?
단 하루만이라도 깨끗한 물이 바로 나왔으면…

녹물 걱정 이제 그만하고 싶다…!!!

 

눈에 깨끗해 보인다고 과연 안심해도 되는 걸까?

 

 

예전에는 수도꼭지를 틀면 육안으로 봐도 심각한 상태의 붉은 녹물이 나오는 가정이 참 많았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붉은 녹물이 나오는 가정을 찾기는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하지만 아직까지도 녹물 때문에 고민하는 가정이 의외로 많습니다.

 

특히 눈으로 보이는 붉은 녹물뿐만 아니라 티나지 않는 녹물도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물이 깨끗해 보인다고 안심할 수 없다는 이야기인데요. 노후화된 수도관을 통과해 각 가정으로 흘러가면 수도관 안의 녹찌꺼기와 이물질, 잔류염소 등으로 물은 오염되고, 이렇게 물 속의 보이지 않는 녹과 잔류염소가 문제입니다.

 

이렇게 문제가 많은 녹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노후화된 아파트 또는 주택의 수도관 전체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비용과 시간도 많이 들어가고 공사 기간도 필요해서 좀처럼 엄두가 나지 않는데요. 이런 고민을 가진 분들을 위한 제품! 클린워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씻는 물도 마시는 물처럼 따로 관리 받을 순 없을까?

 

 

녹물로 몸을 씻는다면 피부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당연합니다. 녹물 속 보이지 않는 잔류염소와 중금속도 아토피, 두통, 탈모, 피부 탈색 등 여러 가지 질병을 유발하는데요. 마시는 물을 깐깐하게 관리하는 것처럼 피부에 직접 닿는 씻는 물도 이제는 관리해 주어야 할 때죠! 코웨이 클린워셔는 마시는 물처럼 씻는 물도 깨끗하게 관리해줍니다. 코웨이 클린워셔를 샤워기에 설치하면 수도관을 타고 흘러나오는 물을 3중 복합필터를 통해 수돗물 속 녹, 잔류염소, 부유물질 등을 걸러 샤워호스로 깨끗한 물이 나오게 해줍니다.

 

 

코웨이 클린워셔의 3중 복합필터 시스템은 물 속 유해물질을 제거해주는데요. 1단계 10㎛ 세디먼트 필터는 모래, 머리카락 등 큰 입자의 유해물질을 제거해주고, 2단계 1㎛ 세디먼트 필터는 물 속에 보이지 않는 녹, 중금속 등 작은 입자의 유해물질을 제거해줍니다. 마지막으로 3단계 비타민 필터는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제거해 피부에 주는 자극요소를 마지막까지 걸러 깨끗한 물로 만들어 준답니다~

 

 

코웨이 클린워셔의 필터는 물 속 오염 성분에 따라 필터 색이 달라집니다. 오염물질이 걸러지는 모습을 강력한 성능의 반투명 필터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믿음이 가겠죠? 여기에 필터 교체시기가 되면 누구나 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으니 지속적인 수질 관리가 가능하죠!


코웨이 클린워셔는 아토피안심마크, 미국 수질협회의 WQA 마크까지 획득했습니다. 코웨이의 필터 기술력으로 이제 녹물 걱정을 날려버릴 수 있겠죠? 우수한 성능에 다이아몬드 커팅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춘 코웨이 클린워셔! 이제부터는 코웨이 클린워셔로 녹물걱정 없이 상쾌하게 샤워하세요~

 

*이 포스팅은 2015년 6월 2일에 작성한 포스팅으로 블로그 리뉴얼과 함께 다시 소개하고 있습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